2024.11.29 금요일
일과 =+ 야근... 제법 야근하고, 두근두근하게 친구를 만나러 긴 여행을. 보상심리와, 불금에 대한 마음과, 쿠우쿠우에 대한 기대감으로 도착한 이곳.
내돈내산!!! 3만원!!!
1. 위치
- 서울 동작구 보라매로5가길 16 보라매아카데미타워 7층
https://naver.me/F0KLarXz
쿠우쿠우 골드 보라매공원점 : 네이버
방문자리뷰 6,503 · 블로그리뷰 1,044
m.place.naver.com
2. 가격
- 평일 디너(성인) 금액 30,900원 입니다. 2024.12.01 기준입니다.

3. 쿠우쿠우 보라매공원점
- 평이 좋다고 해서 가 보았습니다. 야근을 왕창 하고 기대 잔뜩 하고 도착한 이 곳.

4. 먹은 접시 인증샷
- 줄이 정말 길어요, 너무 길어요. 비효율적이에요. 20분 줄 서고, 먹고, 또 20분 줄 섰고.

5. 너무 이른 음식 정리
- 8시 30분 언저리에 들어갔는데, 9시 되니까 음식도 별로 없고, 리필도 안 하더라고요...? 결국 구슬 아이스크림이나 먹어야지 하고 가져왔고. 애들이 너무 뛰어다니고..

6. 총평
- 쿠우쿠우 상봉점이 훨씬 낫습니다. 짜다는 생각이 들었음. 상봉점이 훨씬 더 맛있고 쾌적해...
- 9시 음식정리 및 리필을 안 하는 부분은, 3만원이나 내고 20분간 줄 서고 8시 50분 다 되어 식사를 시작한 사람에게 불합리하다 생각합니다. 대단히 많이 리필하지 않아도, 대충 보고 먹을 만큼은 있었으면 하는데.. 초밥 한 접시 먹고, 그 다음에 봤더니 없으니까요.
- 애들 너무 뛰어다니는데, 다른 사람에게 부딪혀서 들고 있던 접시 떨어뜨릴까 봐 조마조마했음.. 단속 좀 해야하지 않나 생각했더니만, 외국 애들이더라고요(대화를 외국어로 함). 당황스럽기 그지없네요 정말.
- 그리고 어쨌든 사람들이 홀에서 식사 중인데, 그 가운데로 음식물 쓰레기통(1m정도 되는 큰 통, 겉에 이물질 묻어 있었고, 당연히 청결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됨)을 밀고 지나가는 것은... 어떻게 생각해도 좋게 생각할 수가 없는데요. 그 때 초밥 줄 서서 기다리는데 지나가는 쓰레기통을 보고 진짜 눈을 의심했습니다. 8시 40분쯤? 매장 전체적인, 그리고 종사자의 위생관념이 돋보이는 행동이었습니다. 어쩐지 많이 못 먹겠더라, 입맛도 없고!
- 재방문 의사 없음!